만수6동 ‘프라임 치과’ 꾸준한 지역 공헌으로 귀감
만수6동 ‘프라임 치과’ 꾸준한 지역 공헌으로 귀감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1.01.14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수6동 프라임치과 배금휴 원장이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공헌 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사진제공=만수6동

(인천=임영화기자) 인천시 남동구 만수6동에 위치한 프라임치과 배금휴 원장이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공헌 활동으로 귀감이 되고 있다.

배 원장은 지역사회 저소득 아동 및 노인들의 안정적 삶을 위해 2017년 1월부터 매월 50만원씩, 현재까지 2천400만원의 현금을 만수6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원하고 있다.

또한 월미공원에 위치한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단체 ‘꿈 베이커리’ 운영이사를 맡고 있고, 밀알복지재단 지원, 장애인 치과진료센터 지원 등 저소득층의 지역사회 통합을 위한 활동을 수년 전부터 펼쳐 오고 있다.

배금휴 원장은 “프라임 치과의원에 대해 홍보를 하지 않아도 환자들이 입소문으로 찾아오는 것을 보며 본인이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로 돌려주겠다고 생각했다”며 “특히 어린이들이 부의 소유와 관계없이 미래사회로의 출발선이 같을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 이 사회의 어른들이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재봉 만수6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지속적인 후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협의체 역시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지원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