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1동 착한식당 ‘양주골’, 홀어르신들 위한 순댓국 나눔 봉사
동두천시 생연1동 착한식당 ‘양주골’, 홀어르신들 위한 순댓국 나눔 봉사
  • 김해수 기자 kimhs8488@kmaeil.com
  • 승인 2021.04.1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김해수기자) 동두천시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착한식당 ‘양주골’에서 후원한 정성이 가득한 순댓국을 관내 홀로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 10가구에 전달했다.

양주골 진민순 대표와 직원들은 정성껏 만든 순댓국을 매월 관내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가구 등에 후원하면서, 지역사랑을 위한 나눔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다.

생연1동 맞춤형복지팀 직원들은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하며, 홀몸어르신 및 장애인 등 안전이 취약한 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하면서, 민원 불편사항 및 복지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안부도 함께 확인했다.

진민순 대표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홀몸어르신 등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조금씩 기부를 늘려가며, 의미있는 후원을 지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아울러 남상만 생연1동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인데도,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착한식당 양주골에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지만, 따뜻한 온정으로 이웃과 어려움을 함께 나누는 생연1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해수 기자
김해수 기자 다른기사 보기
kimhs8488@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