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
인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04.22 0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지경호)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장영희)가 상호 기관의 발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지경호)와 인천시청자미디어센터(센터장 장영희)가 상호 기관의 발전을 위해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청소년의 미디어 체험 기회 확산과 청소년지도자의 미디어 역량 강화를 도모하고자 진행된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청소년의 미디어 교육과 체험 프로그램 기회 확산 △청소년지도자의 미디어 역량 강화 △상호 기관의 홍보와 인적·물적 교류를 위해 협력한다.

특히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 실시했던 청소년 유관기관 네트워크 현장방문사업의 제안·요구사항을 통해 청소년계에서 공통으로 호소하던 ‘기관 및 지도자별 미디어 격차’에 대한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4월 21일(수) 연수청소년문화의집을 시작으로 찾아가는 맞춤형 미디어 교육과 청소년지도자 미디어 통합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 센터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미디어 관련 역량이 부쩍 중요시되는 요즘,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청소년지도자와 청소년의 미디어 활용능력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