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막강 성능 M1 탑재한 5세대 iPad Pro 출시
LGU+, 막강 성능 M1 탑재한 5세대 iPad Pro 출시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1.05.31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iPad Pro를 출시한다./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iPad Pro를 출시한다./LG유플러스 제공

(경인매일=윤성민기자) LG유플러스가 막강한 성능의 Apple M1칩을 탑재하고 5G를 지원하는 새로운 iPad Pro를 6월 1일 출시한다.

11형과 12.9형으로 출시되는 이번 iPad Pro는 초고속 5G를 지원함은 물론, 혁신적이라고 평가받는 M1칩을 탑재해 고용량의 작업도 처리할 수 있도록 성능이 크게 향상됐다.

또 iPad Pro에는 Thunderbolt·USB 4 포트와 함께 완전히 새로워진 12MP 울트라 와이드 전면 카메라를 함께 탑재했다.

특히 센터 스테이지 기능을 활성화하면 카메라 포커스가 자동으로 사용자의 움직임을 따라다니는 새로운 영상 통화 경험을 얻을 수 있을 전망이다.

11형과 12.9형 두 모델 모두 ProMotion, True Tone은 물론 P3 넓은 색영역지원을 포함한 탁월한 시청 경험을 위한 고급 디스플레이 기술을 갖추고 있다.

iPad Pro 12.9형의 경우 Liquid Retina XDR 디스플레이를 통해 가장 밝은 하이라이트와 가장 미묘한 디테일을 캡처, 사용자에게 획기적인 극한의 다이내믹 레인지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실버 및 스페이스 그레이 마감으로 제공되는 iPad Pro는 멋진 새 화이트 색상의 Magic Keyboard와 함께 제공되며, Apple Pencil (2 세대)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

LG유플러스는 iPad Pro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 ‘ESR 아이패드 프로 폴리오 케이스(컬러 3종 중 택1)’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유샵 전용 제휴카드 ‘U+Family 하나카드’를 이용하면 통신요금 납부금액의 최대 25% 할인(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기준)이 함께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VIP 이상 등급의 고객 중 ‘라이프콕’을 선택한 고객에게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연 12회 제공한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 쇼핑 등을 통해 결제한 금액의 최대 5%를 적립해주고 웹툰, 웹소설, 영화 등 디지털 콘텐츠 이용권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출고가와 제품 상세 내용은 유샵에서, iPad Pr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