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 대학교 학사 준비 과정 공식인증 St. Andrew`s College
호주 시드니 대학교 학사 준비 과정 공식인증 St. Andrew`s College
  • 권영창 기자 p3cccks@kmaeil.com
  • 승인 2021.06.01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주 시드니 대학교
호주 시드니 대학교

(경인매일=권영창기자) 최근 코로나로 인한 호주 입국 제제 조치와 관련하여 호주 시드니 대학교와 국내 파운데이션 과정 교육 센터인 세인트 앤드류스 컬리지 (St. Andrew's College)는 호주 시드니 대학교 파운데이션 과정 및 학사 입학을 준비 했었던 학생들을 위해서 호주 시드니 대학교는 St. Andrew's College에게 자국내에서도 파운데이션 과정을 이수하고 2022년 7월 시드니 대학교 입학을 할 수 있도록 공식 인증 및 인정이 되는 파운데이션 프로그램을 승인 받게 되었다. 이로 인하여 혼란을 빚고 있던 호주 유학을 준비 했었던 유학 준비 생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호주 시드니 대학교와 국내 파운데이션 교육 기관인St. Andrew`s College는 코로나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 해 나가고 상호 협조 할 수 있는 부분들은 최선을 다해서 호주 유학 준비 생에게 적극 협조 할 것으로 약속 하였으며 21년 전통 호주 전문 바다 유학원도 혼란을 빚고 있는 호주 유학생들에게 무료 조언 서비스와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기로 하였다. 

호주 시드니 대학교는 1850년 호주 최조의 종합 연구 중심 교육 대학교이며, QS 2021월드 랭킹 40위, 호주내 대학교 2위를 차지 했으며 호주내 대학교 취업률은 1위의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6명의 호주 총리가 호주 시드니 대학교 출신이고 2명의 노벨상을 배출한 세계 명문대학교다. 

St Andrew`s College 학사 준비 과정은 호주 시드니 대학교 1학년 입학을 위한 언어적 능력, 학업적 능력, 시드니 대학교에서 진행 될 수업 적응력을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시기적으로 다급한 유학 준비생들을 위하여 오는 6월 12일 토요일 오후 2시에 호주 시드니 대학교 입학 설명회를 가질 예정이다. 이 설명회는 21년 전통 주한 호주 대사관 선정 최우수 유학원인 바다 유학원이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코로나 시기 호주 유학 상황 및 대처 방법도 추가적으로 설명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