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인천시당, 숭고한 희생을 기억하며 새로운 내일을 열겠습니다.
국민의힘 인천시당, 숭고한 희생을 기억하며 새로운 내일을 열겠습니다.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1.06.07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6주년 현충일 참배
국민의힘 인천시당이 제66회 현충일을 기념해 수봉공원 현충탑을 참배하고있다. 이날 참배에는 이학재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배준영 국회의원과 전희경, 안상수, 민현주, 정승연, 유정복, 정유섭, 강창규, 윤형선 당협위원장 및 당직자들이 참석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인천시당

(인천=김정호기자)국민의힘 인천시당은 제66회 현충일을 기념해 수봉공원 현충탑을 참배했다.

이날 참배에는 이학재 시당위원장을 비롯하여 배준영 국회의원과 전희경, 안상수, 민현주, 정승연, 유정복, 정유섭, 강창규, 윤형선 당협위원장 및 당직자들이 참석했다.

이학재 시당위원장은 “국가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 덕에 오늘의 대한민국과 풍요가 있다는 것을 온 국민이 공감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이런 공감대가 흔들리는 위협을 느끼고 있고, 현 정권을 바꿔야 자유민주주의 체제와 영속적인 영광을 지킬 수 있다는 국민적 여론이 커지고 있다.

내년에 있을 대통령 선거와 지방선거에 국민의 염원을 가슴에 새겨 잘 준비하는 것이 호국영령과 순국선열께 도리를 다하는 것”이라고 다짐했다.

국민의힘 인천시당은 자유민주주의 수호를 위해 희생하신 모든 호국영령과 순국선열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그 숭고한 희생을 기억하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내일을 여는데 온 힘을 다할 것을 인천시민께 약속드리는 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