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새로운 도약"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새로운 도약"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1.06.1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기도 도협회장 임명과 이후 10개월 만에 지부장 월례회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중앙회 나만술 회장이 중앙회 사무실에서 김학영 신임협회장을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도협회장으로 임명했다.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중앙회 나만술 회장이 중앙회 사무실에서 김학영 신임협회장을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도협회장으로 임명했다.

(남양주=조태인기자)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중앙회 나만술 회장이 중앙회 사무실에서 김학영 신임협회장을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도협회장으로 임명했다.

신임 김학영 도협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있으나 최선을 다해 경기도 조직의 위상을 높이는 한편 장애인복지를 위해 더욱 열심히 하겠다"며 "31개 시·군 지부장들과의 만남을 가지고 맡은 바 의무들을 다 할 수 있도록 격려와 협조를 당부하겠다"고 밝혔다.

나만술 회장은 "경기도회장으로 31개 시군을 담당케 되고, 특히 경기도가 중앙회와 가까이에 있는 만큼 중앙회에 큰 역할을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가 장애인단체로서 장애인들 복지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큰 역할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함께 자리한 이준현 부회장 또한 "김학영 도협회장은 오랫동안 남양주시에서 지부장으로 역량을 다 해 주어 31개 시·군에서 모범이 되었으며 그동안의 수고와 공로를 통해 임명된 만큼 앞으로도 큰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임 도협회장을 맞이한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는 남양주시 북부장애인복지관 4층 대강당에서 10개월여만의 월례회를 함께 가졌다.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 "새로운 도약"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매월 진행하던 월례회 진행을 중단한 바 있으나 신임 도협회장의 인선으로 인해 월례회를 진행케 됐다.

특히 코로나19방역에 만전을 기울인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는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킨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다.

새로운 도 협회장과의 상견례를 겸해 진행된 이번 월례회는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 남양주지부장을 겸직하고 있는 김학영 지부장이 도 협회장으로 전격 임명되며 진행케 됐다.

한국신체장애인복지회는 경기도 지부장을 먼저 임명함으로써 본격적으로 조직력을 갖출 것으로 내다보인다.

신임 김학영 도협회장은 "어려운 상황 속 많은 지부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어려움을 함께 헤쳐 나간다면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는 앞으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라며 "중앙회의 어려움 또한 헤쳐나갈 수 있을 것이며 월례회의를 통해 역량강화 교육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함께 자리한 남양주시 이상운 복지국장은 "시장님의 바쁘신 일정 가운데 모시지 못한 것에 대해 먼저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밝히고 "남양주를 찾아주신 다른 타시의 지부장분들을 만나뵙게되어 감사하다. 앞으로 경기도신체장애인복지회의 발전을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윈텍 박윤종 대표가 함께 참석해 무소음 미니냉장고(대 당 30만 원 상당) 등 후원물품을 전달하며 "희생정신으로 협회을 이끌고 계시는 경기도 26개 지부장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제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윈텍 박윤종 대표는 미니냉장고 1500만원 상당을 후원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김학영도협회장은 남양주시 북부장애인복지관 공상길 관장에게 미니냉장고를 전달함으로 이날 행사를 마쳤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