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아트스쿨 빨간약, 양평군에 1백만원 전달
YP아트스쿨 빨간약, 양평군에 1백만원 전달
  • 신현철 기자 mtblue62@naver.com
  • 승인 2021.06.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P아트스쿨 빨간약에서는 지난 18일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양평군)
YP아트스쿨 빨간약에서는 지난 18일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양평군)

(양평=신현철기자) YP아트스쿨 빨간약에서는 지난 18일 양평군에 해피나눔성금으로 100만원을 기탁했다.

YP아트스쿨은 “빨간약”이라는 동아리를 결성해 복지 소외계층 안부확인 및 사회복지시설 후원물품 전달, 기부물품 등을 통한 바자회를 개최하는 등 꾸준히 나눔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박석남 총괄기획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동아리 활동을 하며 십시일반 모은 성금을 기탁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빨간약은 지역에서 꾸준한 나눔활동을 해오고 있는데, 이 또한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많이 있어 가능했다. 도움을 주시고 있는 분들에게 감사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지역사회 내에서 꾸준한 나눔활동을 해오며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주신 YP아트스쿨 빨간약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주신 성금은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양평군에서는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해피나눔성금」을 모아 저소득 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