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수영·김봉균 의원, 도비 27억 1천5백만원 확보
황수영·김봉균 의원, 도비 27억 1천5백만원 확보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07.13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수원 팔달구 지역 황수영, 김봉균 도의원이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27억 1천5백만원을 확보했다고 13일 밝혔다.
▲ 황수영 의원 (사진=황수영 의원실)

(수원=김준영기자) 경기도의회 수원 팔달구 지역 황수영, 김봉균 도의원이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27억 1천5백만원을 확보했다고 13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위원회 황수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6)은 수원천 석축 정비 7억원, 수원역 4번 출입구 이동편의시설 설치 7억 5백만원을 확보해 시민들의 안전한 보행환경을 조성하는데 투입한다는 계획이다.

황수영 도의원은 "수원천은 복원사업을 통해 일부 구간이 정비되었으나 노후된 석축으로 안전성 문제가 제기되어 왔다"며, "이번 정비공사로 수해예방은 물론 시민들에게 안전한 보행환경이 조성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농정해양위원회 김봉균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5)은 선경도서관 노후시설에 2억 5천,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체육동 보수보강에 7억 1천, 팔달문시장 등 전통시장 시설환경정비에 3억 5천만원을 확보했다.

김봉균 도의원은 "선경도서관과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지어진지 오래 돼 노후화된 부분이 많다"며, "많은 시민들이 사용하는 시설인 만큼 시민들의 안전과 문화향유권 확대를 위해 시설을 잘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황수영 의원은 지난해 화서시장 내 아케이드 공사 등 시설환경개선비 19억 2천만원을, 김봉균 의원은 지난해 인계동 본동 경로당 증축 및 리모델링 5억 5천만원 및 시민상가시장 시설환경개선에 1억 5천만원을 확보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