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시민공모전' 개최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시민공모전' 개최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1.08.14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주변 사람들 혹은 나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 보세요’

(안성=진두석기자) 안성맞춤남사당바우덕이축제위원회는 오는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2021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의 일환으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시민공모전』을 개최한다.

오는 10월에 열리는 축제를 보다 의미있게 만들어 보고자 시작된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이 자주 만날 수 없는 상황에서 서로를 위로하고 응원하는 메시지를 보내 함께 힘을 모아 위기를 극복해 보자는 의미로 기획된 것이다.

이번 공모전은 안성시 거주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8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주변 사람 혹은 나에게 보내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20~40자 이내로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 한 후 공모신청서를 작성하여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총 150여명을 선정하여 9월 말부터 축제가 끝나는 10월10일까지 시내권과 공도권역에 응모자 이름과 함께 가로등 배너로 전시할 예정에 있으며 선정결과는 9월 7일 개별 연락과 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알릴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성맞춤남사당바우덕이축제위원회로 문의하면 된다.

축제위원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서로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평생 기억에 남을 만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이 2021 안성맞춤 남사당 바우덕이 축제를 널리 알리고 시민이 함께 만들어 가는 축제로 자리 매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