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진사도서관, 전문 성우 소리극『잔소리 없는 날』 공연
안성시 진사도서관, 전문 성우 소리극『잔소리 없는 날』 공연
  • 진두석 기자 dsjin6@hanmail.net
  • 승인 2021.09.15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시 진사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소리극 『잔소리 없는 날』을 공연한다. (사진=안성시)
안성시 진사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소리극 『잔소리 없는 날』을 공연한다. (사진=안성시)

(안성=진두석기자) 안성시 진사도서관에서는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소리극 『잔소리 없는 날』을 공연한다. 

전문 성우가 공연하는 소리극인 『잔소리 없는 날』은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총 70분(11:00 ~ 12:10) 동안 진행된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온라인 송출)으로 진행하게 되며 소리극을 통한 성우의 작품 낭독 및 다양한 독후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전문 성우 소리극인 『잔소리 없는 날』 공연을 통해 성우의 살아있는 육성으로 시각적인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청중이 오로지 청각에만 의지하여 감상함으로써, 상상력을 키우고 다양한 체험과 함께 창조적인 사고의 습관을 기를 수 있는 공연이라 할 수 있다.     

진사도서관은 이 밖에도 책을 매개로 하는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을 운영 중인데 ‘도서관과 함께 1000책 읽기’, ‘초등생 책 꾸러미’, ‘초등역사 탐험대’, ‘유아 책 놀이’, ‘주제별 명화 속 이야기’ 강좌 및 ‘종이책 만들기’, ‘어린이 북켄드(Bookend)’, ‘가을에는 편지를 쓰겠어요’, ‘사서 추천 도서 전시’ 등을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진사도서관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