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체육회, '비대면 스포츠지도 영상 공모전 평가위원회' 개최
구리시체육회, '비대면 스포츠지도 영상 공모전 평가위원회' 개최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1.10.18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구리시체육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차 평가(조회수+좋아요 수)’ 진행
구리시는 14일 구리시체육회는 주최로 구리시 체육회 2층 회의실에서 ‘비대면 스포츠지도 영상 공모전 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 (사진=구리시)
구리시는 14일 구리시체육회는 주최로 구리시 체육회 2층 회의실에서 ‘비대면 스포츠지도 영상 공모전 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 (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는 14일 구리시체육회는 주최로 구리시 체육회 2층 회의실에서 ‘비대면 스포츠지도 영상 공모전 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번 「비대면 스포츠지도 영상 공모전」은 경기도가 주최한 ‘2021 경기도형 스포츠뉴딜사업’ 공모사업에 구리시체육회가 적극 참여하여, 총 4천여만 원의 도비 보조금을 확보해 추진하게 된 사업이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위축된 체육종사자들에게 활동 기회를 마련하고 다양한 지도활동 플랫폼을 제시하며, 비대면 활동으로 시민에게 다양한 체육활동 기회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목적이 있다. 

이날 평가위원회에서는 약 한달 간의 공개 모집 기간 접수된 20편의 출품작에 대해 공정하고 심도 있게 ‘1차 평가’를 완료했다. 출품작들은 18일부터 11월 1일까지 구리시체육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2차 평가(조회수+좋아요 수)’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될 예정이다.

강예석 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스포츠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고 공모전에 참가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하다.”며, “시청자들의 ‘2차 평가’를 통해 최종 순위가 결정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의 참여와 ‘좋아요, 구독, 알람 설정’까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안승남 시장은 “코로나19 시대에도 우리 시민의 건강을 생각하여 비대면 스포츠 활성화에 힘써주시는 체육회와 지도자분들에게 감사하며, 시도 양질의 생활체육 프로그램이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시체육회는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체육 프로그램과 수준 높은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여 시민 건강과 체력 증진에 이바지할 전망이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