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서부경찰서, 불법 개조 이륜차 합동단속 실시
수원서부경찰서, 불법 개조 이륜차 합동단속 실시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0.18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배달 수요가 증가하며 이륜차 교통량이 급증하고 있다. 오토바이 소음 등 이륜차에 관한 민원이 끊이지 않아 수원서부경찰서는 불법구조변경 등 교통법규 위반행위에 대한 단속을 실시했다.(사진=경기도의회)
최근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배달 수요가 증가하며 이륜차 교통량이 급증하고 있다. 오토바이 소음 등 이륜차에 관한 민원이 끊이지 않아 수원서부경찰서는 불법구조변경 등 교통법규 위반행위에 대한 단속을 실시했다.(사진=수원서부경찰서)

[수원=김준영기자] 최근 코로나19 상황과 관련해 배달 수요가 증가하며 이륜차 교통량이 급증하고 있다. 오토바이 소음 등 이륜차에 관한 민원이 끊이지 않아 수원서부경찰서는 불법구조변경 등 교통법규 위반행위에 대한 단속을 실시했다.

수원서부경찰서는 지난 15일 오토바이 불법 개조로 인한 굉음 유발 등 주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이륜차 민원 다발구역인 권선구 호매실동 일대에서 권선구청, 한국교통안전공단과 합동으로 단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단속을 실시한 결과 서부경찰서는 불법부착물 10건 등 총 15건을 단속했으며, 앞으로도 이륜차 법규 위반행위 집중단속과 교통안전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병록 서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계기관 합동단속을 실시해 이륜차 운전자들의 경각심을 제고 하고, 안전한 교통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