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비빔장이 '듬뿍'...팔도, ‘팔도비빔만두’ 출시
만능비빔장이 '듬뿍'...팔도, ‘팔도비빔만두’ 출시
  • 이효정 기자 bombori61@gmail.com
  • 승인 2021.10.28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팔도비빔장 재해석해 출시한 제품...비빔면과 함께 즐길 수 있어
팔도가 만능비빔장을 활용해 만든 '팔도비빔만두'를 선보인다.[사진=팔도]
팔도가 만능비빔장을 활용해 만든 '팔도비빔만두'를 선보인다.[사진=팔도]

 

[경인매일=이효정기자] 팔도가 만능비빔장을 활용한 '비빔만두'제품을 선보인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신제품 ‘팔도비빔만두 왕교자(이하 ’팔도비빔만두’)‘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팔도비빔만두’는 기존 고기만두에 만능소스인 팔도비빔장을 조합해 만든 제품이다.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팔도비빔장으로 버무린 만두소다. 제품에는 비빔소스를 첨가해 특유의 매콤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개발초기 수차례 테스트와 시행착오 끝에 소스와 원물감, 육즙 등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레시피를 완성했다.

주재료인 돼지고기를 10mm 큐브 형태로 썰어 넣어 부재료인 양배추, 부추, 대파, 무와 함께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왕교자 타입으로 소스가 깊이 베어 있는 만두소는 조리 후에도 촉촉한 상태를 유지한다.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비빔만두’를 통해 어느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팔도비빔장의 맛을 새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팔도비빔장의 정통성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팔도비빔장은 팔도 비빔면의 액상수프를 별도 제품으로 출시해 달라는 소비자 요청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만능 소스인 팔도비빔장은 ‘팔도비빔칩’, ‘팔도비빔떡볶이’ 와 같은 다양한 식품 카테고리 제품 출시와 외식업계와의 협업 메뉴 출시를 통해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