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카드,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 실시
Sh수협카드, '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 실시
  • 김도윤 기자 mostnews@kmaeil.com
  • 승인 2021.11.02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 등과 손잡고 ‘1타3만 체육쿠폰’ 발행
- 11월 19일까지 선착순 응모하면 12월 19일까지 사용 가능
Sh수협은행이 문화체육관광부,국민체육진흥공단과 손잡고 ‘1타3만 체육쿠폰–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사진=Sh수협은행)

[경인매일=김도윤기자] Sh수협은행이 문화체육관광부,국민체육진흥공단과 손잡고 ‘1타3만 체육쿠폰–실내체육시설 활성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경영난을 겪고 있는 실내민간체육시설 이용 활성화를 위해 실시됐다.

프로모션 쿠폰은 오는 19일까지 국민체육진흥공단 1타3만 홈페이지을 통해 한도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으며, 이용 가능시설은 홈페이지 내 ‘환급대상업체 찾기’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이 오는 12월 19일까지 수협카드를 사용해 실내체육시설에서 8만원 이상 결제(누적)하면 수협카드 결제계좌로 3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12월 29일 일괄 입금된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한 여가문화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현장을 점검하고 방역당국과도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수협카드 관계자는 “Sh수협카드와 함께 건강하게 운동하고, 경영난을 겪고 있는 실내 민간 체육시설도 지원해 다함께 상생해 나아가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