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퇴계원 성결교회, 저소득 소외계층에 라면 100박스 후원
남양주시 퇴계원 성결교회, 저소득 소외계층에 라면 100박스 후원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1.11.29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위치한 퇴계원 성결교회(목사 도강록)는 지난 26일 읍사무소 및 교회 관계자 약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퇴계원읍사무소에서 라면 100박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위치한 퇴계원 성결교회는 지난 26일 읍사무소 및 교회 관계자 약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퇴계원읍사무소에서 라면 100박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남양주시)

[남양주=조태인기자] 남양주시 퇴계원읍에 위치한 퇴계원 성결교회는 지난 26일 읍사무소 및 교회 관계자 약 1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퇴계원읍사무소에서 라면 100박스 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번에 성결교회가 기부한 라면 100박스는 노인, 장애인가정 등 저소득 소외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퇴계원 성결교회 도강록 목사는 “예수그리스도의 가르침에 따라 지역사회를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성도님들의 마음을 모아 라면을 준비했으며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형진 퇴계원읍장은 “추운날씨에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 나눔을 실천해주신 퇴계원 성결교회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지속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