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선보여
GS25,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선보여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2.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25,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한정판 케이크 2종 출시
-크리스마스 카드, 홀맨워머쿠션 등 특별 굿즈도 제공
한정판으로 출시된 케이크 2종. (사진=GS25)

[경인매일=김준영기자] GS25가 연말시즌을 맞아 LG유플러스와 손잡고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케이크 2종은 '홀맨프로마쥬케이크', '무너고구마케이크' 등이다.

해당 상품은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GS리테일 전용 앱 '더팝'을 통해 주문하거나 가까운 GS25 매장을 방문해 주문할 수 있다.

또한, GS25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고객을 위해 추억의 폴더폰 모양으로 꾸민 '크리스마스 카드', '홀맨워머쿠션' 등 특별 굿즈도 증정할 예정이다.

조가현 GS리테일 디저트 담당 MD는 “크리스마스를 전후한 10일간의 케이크 매출은 평달 동기간 대비 최고 10배 이상 신장하는 추세를 보인다"며 "특별한 연말 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한정판 크리스마스 케이크부터 미니케이크까지 전문점 이상의 라인업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GS25는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더불어 소규모 홈파티 등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브레디크 몽블랑케이크 ▲싸이월드 당근케이크 ▲인절미 크럼블 케이크 등 미니케이크 6종도 함께 출시했다.

미니케이크 6종은 전국 GS25 매장을 통해 상시 구매 가능한 상품으로, GS25는 출시를 기념해 미니케이크 6종을 구매할 시 '더팝' 앱 내 할인 QR코드를 제시한 후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