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병원, '아름다운동행 행복나눔사업' 기부금 전달식
단원병원, '아름다운동행 행복나눔사업' 기부금 전달식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1.12.1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 동행 행복나눔사업 기부금 전달식.(사진=단원병원)

[경인매일=김준영기자] 단원병원이 17일 별관 5층 회의실에서 사회복지법인 대덕복지재단 김영재 이사장으로부터 ‘아름다운동행 행복나눔사업 기부금’ 5,000만원을 기부 받았다. 

이날 행사에는 김병열 의료원장과 병원 관계자 3명, 사회복지법인 대덕복지재단 김영재 이사장, 재단 관계자 3명이 참석했다. 

단원병원 김병열 의료원장은 "단원병원은 설립된 이후 꾸준히 국내저소득층 의료비 지원 및 심장병 무료수술사업을 진행해 의료 취약 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지역사회의 특성에 맞게  외국인 환자의 비율이 많아 고충을 겪고 있었으나, 전달된 기부금으로 인해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환자들을 도울 수 있어 매우 감사하고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회복지법인 대덕복지재단 김영재 이사장은 “대덕전자 또한 꾸준히 인재양성 및 사회공헌을 위해 기부를 하고 있다. 같은 지역에 위치한 단원병원이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걸 잘 알고 있으며, 의료취약계층이 건강한 치료를 받을 수 있기를 희망하는 마음으로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단원병원과 함께 긍정적인 가치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전달된 기부금은 안산희망재단 지정기탁을 통해 국내·외 의료취약계층 이웃과 안산지역 내 의료사각지대에 놓은 다문화가정에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