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탄벌동 ‘나눔의 행렬’ 훈훈
광주시 탄벌동 ‘나눔의 행렬’ 훈훈
  • 정영석 기자 aysjung7@kmaeil.com
  • 승인 2022.01.0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0대 초반 여성 복지팀 방문 현금 300만원 든 봉투 전달
- 행복한 어린이집 아이들 저금통 3개 들고 방문 성금 기탁
- 임인년 새해 밝히는 익명 기부 잇따라 ‘잔잔한 감동’ 선사
광주시 탄벌동에 임인년 새해를 밝히는 나눔의 행렬이 이어지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사진=광주시)
광주시 탄벌동에 임인년 새해를 밝히는 나눔의 행렬이 이어지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사진=광주시)

[광주=정영석기자] 광주시 탄벌동에 임인년 새해를 밝히는 나눔의 행렬이 이어지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5일 탄벌동 행정복지센터에 따르면 지난 3일 30대 초반의 여성이 복지팀을 방문해 현금 300만원이 든 봉투를 전달하며 “아버지께서 오랫동안 남몰래 하셨던 일인데 올해는 사정상 방문이 어려워 대신 오게 됐다”며 “좋은 일에 써달라”고 요청한 채 신원을 밝히지 않고 자리를 떠났다.

이날 기부한 익명의 기부자는 십여 년 전부터 매년 300만원씩 봉투만 전달하고 홀연히 사라졌던 기부천사이다.

이에 앞서 지난달 29일에는 또 다른 익명의 독지가가 20만원을 기부했으며 31일에는 행복한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이 모은 저금통 3개를 들고 찾아와 이웃돕기에 동참했다.

이에 대해 이성은 동장은 “소외된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로 탄벌동을 찾아주신 숨은 기부자들의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임인년 새해에도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