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뚱랑이 러그’ 한정판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 ‘뚱랑이 러그’ 한정판 출시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1.1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랑이의 해 맞아 MZ세대 인기 브랜드 무직타이거와 협업한 ‘뚱랑이 러그’ 선봬
-뚱랑이 캐릭터를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구현한 ‘배라에 찾아 온 뚱랑이’도 한정 출시
-쿼터 사이즈 이상 또는 케이크 사전예약 시 각각 2,900원, 900원에 판매
뚱랑이 러그 이미지.(사진=배스킨라빈스)

[경인매일=김준영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무직타이거와 손잡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뚱랑이 러그'를 출시한다.

'뚱랑이 러그'는 무직타이거 '뚱랑이'를 활용해 인테리어 소품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소형 깔개로, 현관·욕실·주방 등 집안 곳곳에 배치하기 적합한 사이즈로 출시됐다.

19일부터 25일까지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을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2,900원에 ‘뚱랑이 러그’를 만나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6일부터 판매되며,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시 2,900원에 판매한다. 단, 굿즈 소진 시에는 행사가 자동 종료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호랑이의 해를 맞아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직타이거와 손잡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며 "나쁜 기운을 쫓고 복을 불러온다는 호랑이를 사랑스럽게 디자인한 뚱랑이 러그와 함께 새해를 즐겁게 출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무직타이거 협업기념 '배라에 찾아 온 뚱랑이 케이크'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배라에 찾아 온 뚱랑이 케이크'는 뚱랑이 캐릭터를 입체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바닐라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초콜릿 등 인기아이스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구매 시 900원에 ‘뚱랑이 러그’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