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블록체인 기술로 나만의 소유권 갖는 ‘NFT 플레이 포스터’ 첫 선
CGV, 블록체인 기술로 나만의 소유권 갖는 ‘NFT 플레이 포스터’ 첫 선
  • 강영한 기자 kangs56@gmail.com
  • 승인 2022.01.1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매일=강영한기자] CGV가 블록체인 기술 기반 굿즈 ‘NFT 플레이 포스터’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영화 ‘킹메이커’를 사전 예매한 고객에게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CGV가 선보이는 NFT 플레이 포스터는 블록체인 기술로 나만의 소유권을 갖는 다이내믹 모션의 영화 디지털 영상 굿즈이며,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는 ‘Classic’, ‘Premium’, ‘VIP’ 세 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킹메이커’ 사전 예매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4500명에게 ‘Classic’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증정한다. ‘Classic’ 타입은 은빛 템플릿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 효과가 입혀진 포스터다. 

사전 예매 후 N차 관람을 가장 많이 한 상위 500명에게는 ‘Premium’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제공한다. ‘Premium’ 타입은 고급스러운 컬러의 템플릿에 영화 영상과 BGM 음향효과, 그리고 감독, 주연배우의 친필 싸인까지 더해져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한, ‘Premium’ 타입에 선정된 고객 중에서 CGV VIP 등급의 고객이라면 금빛 템플릿에 금빛 배경 환경 효과가 연출되는 ‘VIP’ 타입 NFT 플레이 포스터를 추가로 선물한다. 

‘킹메이커 NFT 플레이 포스터’ 지급 이벤트는 ‘킹메이커’ 개봉일인 1월 26일 이전까지 사전 예매한 이력으로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GV 강철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영화의 감동을 색다른 방식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NFT 플레이 포스터를 새롭게 준비했다”며 “필름마크, 리미티드 포스터 등 오프라인 굿즈와 함께 온라인에서도 특별하게 소장할 수 있는 나만의 NFT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