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민주당 대통령 후보, 오영환 의원과 함께 의정부 시민 지지호소
이재명 민주당 대통령 후보, 오영환 의원과 함께 의정부 시민 지지호소
  • 장지호기자 kmaeil@kmaeil.com
  • 승인 2022.01.2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후보, 의정부 행복로 시민광장 방문해 시민들께 지지호소
경기북부 중심 의정부시를 위한 교통,행정,경제,문화 등 7대 공약 발표
이낙연 전 대표, 문희상 전 의장, 박정 위원장, 오영환 의원, 김민철 의원 등 함께 해
▲오영환 의원(사진=오영환 의원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지난 25일 의정부 행복로 시민광장을 방문해, 의정부의 7대 공약 발표와 함께 지지를 호소했다.(사진=국회)

[경인매일=장지호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지난 25일 의정부 행복로 시민광장을 방문해, 의정부의 7대 공약 발표와 함께 지지를 호소했다.

이재명 후보가 발표한 7대 공약은 다음과 같다. 첫째 GTX-C 조기 착공 추진, 둘째 8호선 의정부~남양주 구간 연결 지원, 셋째 의정부 경전철(흥선~녹양)연장 지원, 넷째 회룡IC 개설 조기 추진, 다섯째 한국판 뉴딜 중심지 의정부시 도시개발 사업 지원, 여섯째 주한미군공여지 조기반환 추진으로 첨단산업단지 조성 검토, 일곱째 민락-고산지구 연결도로 개설 지원이다.

이날 의정부지역 유세에는 이낙연 전 대표, 문희상 전 의장, 박정 위원장, 오영환 의원, 김민철 의원 등 민주당 정치인들이 함께해 '민주당 원팀' 행보를 이어갔다

이재명 후보는 “여러분께서 경기도지사 이재명을 대한민국의 차세대 리더로 키워주셨다”며“평화가 곧 경제이고 평화가 곧 답이다”라고 연설을 이어갔다.

의정부갑 오영환 의원은 “대한민국의 행복한 내일을 만들 수 있는, 지도자의 일을 해본 경험이 있는 유일한 후보 이재명을 지지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또한 이낙연 전 대표는 “지금 코로나19라는 위기의 시대이기 때문에, 경험 있고 실적 있는 사람들이 국가를 책임져야 한다”고 말했으며, 문희상 전 의장은 “의정부를 발전시킬 후보는 이재명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의정부을 김민철 의원은 “우리나라를 바로 세우기 위해, 경기 북부지역을 가장 잘 발전시킬 수 있는 후보를 뽑아달라”며 박정 위원장과 함께 이재명 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한편 추운 날씨에도 '매타버스 의정부 민심속으로' 유세현장에 많은 의정부 시민들이 함께 했으며. 이재명 후보의 의정부 7대 공약에 대해 기대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