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리시민장학회, 기부금 전달식 개최
(재)구리시민장학회, 기부금 전달식 개최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2.10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G구리새마을금고, 구리시사립유치원연합회 기부금 5백만원 기탁
재단법인 구리시민장학회(이사장 안승남)는 9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구리시)
재단법인 구리시민장학회(이사장 안승남)는 9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재단법인 구리시민장학회(이사장 안승남)는 9일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MG구리새마을금고 이사장 손원제, 구리새마을금고 본점지점장 윤선희, 구리사립유치원연합회 회장 고순희, 장학회 총무이사 이한윤 등 관계자 10명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MG구리새마을금고와 구리시 사립유치원연합회가 구리시민장학회에 기부금 총 5백만 원을 기탁했다.

이날 MG구리새마을금고는 3백만 원을 기탁했다. MG구리새마을금고는 매년 3백만 원씩, 지난 9년간 총 2천7백만 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환원의 일환으로 장학사업 추진해 왔다.

MG구리새마을금고 손원제 이사장은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지역의 어려운 학생들을 위하여 써달라”고 전했다.

구리시사립유치원연합회는 2백만 원을 장학회에 기탁했다. 고순희 회장은 “미래를 이끌어갈 구리시 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안승남 이사장은 “구리시 교육발전을 위하여 구리시민장학회에 기부금을 맡겨주신 것에 깊이 감사드리며, 맡겨주신 기부금으로 우리 아이들이 학업에 전념하는 데 쓰이도록 새로운 장학사업 발굴 등 아낌없는 노력을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