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CHEF GO’ 론칭
CJ푸드빌,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CHEF GO’ 론칭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2.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하나로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모든 외식 브랜드 주문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 ↑
CJ푸드빌이 ‘셰프고(CHEF GO)’를 론칭한다. 사진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셰프고(CHEF GO)’를 론칭한다. (사진 = CJ푸드빌)

[경인매일=김준영기자] CJ푸드빌은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등 CJ푸드빌의 모든 외식 브랜드를 한 눈에 둘러보고 주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셰프고(CHEF GO)’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셰프고' 앱은 딜리버리, 픽업 주문에서 나아가 레스토랑 간편식 구매와 기프트카드 기능까지 더해 외식과 내식의 경계를 넘어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 눈에 들어오는 직관적인 스킨 디자인, 편의를 극대화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 기능적인 부분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카테고리는 크게 딜리버리, 픽업, 셰프고마켓, 기프트카드로 나뉜다.

딜리버리 란에서 주소지를 입력하면 배달 가능한 매장들이 제공돼 원하는 브랜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픽업 주문 시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도록 예약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한식부터 양식, 이탈리안까지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셰프고마켓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구매할 수 있는 메뉴다. 지난해 12월 말 프리론칭을 통해 시범적으로 앱을 운영한 결과 딜리버리, 픽업 외 간편식 주문건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에는 간편식 신제품 출시가 대거 예정돼 있어 셰프고마켓과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회사 측은 내다보고 있다. 또한 고급 선물에 적합한 스테이크 선물세트도 상시 판매한다.

앱을 통해 CJ외식기프트카드를 구매, 등록 후 충전해 사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도 도입했다. 기프트카드는 셰프고 앱 및 CJ푸드빌 외식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이벤트와 쿠폰, 매장 관련 소식 등 다양하고 유익한 최신 정보와 맞춤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론칭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2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셰프고 딜리버리 및 픽업 전용 쿠폰으로 5만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쿠폰, 행사 및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셰프고 앱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이용 횟수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월 1회 구매 시 3천 원 할인쿠폰 1장, 월 3회 구매 시 5천 원 할인 쿠폰 1장이 지급된다. 올 연말까지 30회 이상 구매 시, CJ외식기프트카드 5만 원과 50회 이상 구매 시 CJ외식기프트카드 10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셰프고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CJ통합 멤버십 ‘CJ ONE’ 아이디로 이용할 수 있다. 딜리버리 및 픽업 주문 시 CJ ONE 포인트가 자동으로 적립되며 결제 시에도 포인트 적용이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셰프고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한층 편리해진 통합 주문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예약, 선물하기, 정기구독 등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