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경기 광명·판교에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OPEN
쿠쿠, 경기 광명·판교에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OPEN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2.18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디스플레이존 및 별도 A/S 공간 운영으로 최상의 쇼핑 환경 구축
쿠쿠 프리미엄 매장 판교점 전경. 사진 = 쿠쿠
쿠쿠 프리미엄 매장 판교점 전경. 사진 = 쿠쿠

쿠쿠는 18일, 이달 프리미엄 매장인 ‘쿠쿠 광명점’과 ‘쿠쿠 판교점’을 신규 출점했다고 밝혔다.

쿠쿠는 경기권 내 대표적인 대규모 주거 밀집지역인 광명시와 성남시 분당구에 쿠쿠 프리미엄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주변지역 고객까지 접근성을 개선하고 더욱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광명점과 판교점은 프리미엄 생활가전에 대한 관심이 높은 지역 소비자 특성을 고려해, 쿠쿠의 생활가전으로 더 편리하고 쾌적해진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된다.

쿠쿠의 생활가전 라인업을 최대로 입점시켜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원하는 제품군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주제별로 구분된 디스플레이존을 통한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전략을 도입한 것도 특징이다.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높은 쿠쿠의 백색 가전을 모은 ‘화이트존’ ▲쿠쿠전자의 주방 및 생활가전이 전시된 ‘트윈프레셔 및 인덕션레인지존’ ▲쿠쿠홈시스의 청정 가전을 위한 ‘인스퓨어존’ ▲반려동물 양육 가구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는 ‘넬로존’ 등 공간에 따라 고객의 취향과 필요에 맞춘 상품을 제안한다.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음식물처리기, 멀티쿠커, 초소형 압력밥솥 등 최신 가전 트렌드를 반영한 쿠쿠의 다양한 신제품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매장 내부에는 체험 공간 외 쿠쿠 제품을 사용하는 기존 고객들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제품 체험부터 구매, 구매 후 서비스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최상의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쿠쿠는 광명점, 판교점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수 생활가전인 밥솥,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등 인기 모델을 최대 67% 할인하고, 결혼식과 이사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5% 할인, 2대 이상 제품 구매 시 상품권 지급 등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