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욕주립대학교 2022년 봄학기 입학식
한국뉴욕주립대학교 2022년 봄학기 입학식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2.18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니브룩대학교 2022년 봄학기 입학식.

[인천=김정호기자]한국뉴욕주립대학교(총장 아써 리, Arthur Lee)가 18일 2022년 스토니브룩대학교(Stony Brook University) 봄학기 입학식을 개최했다.

한국뉴욕주립대학교 공식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된 이 날 입학식은 아써 리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총장의 입학식사, 모리 맥키니스 (Maurie McInnis) 스토니브룩대학교 총장의 축사, 장학금 수여식으로 진행됐다.

157명의 입학생들이 온라인 입학식에 참석한 가운데 아써 리 한국뉴욕주립대학교 총장은 축사를 통해 한국을 포함 12개국에서 온 학생들을 환영하며 “큰 꿈을품으라. 작고 단기적인 목표에서 시작하여 크고 장기적인 목표를 이루어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며 타인과 함께 성장하는 인재가 되라.”고 말했다.

스토니브룩대학교의 모리 맥키니스 총장은 온라인으로 전한 축사를 통해, “스토니브룩대학교는 지난 60년이 넘는 동안 전세계의 뛰어난 학생들을 유치하고, 오명 박사와 이현순 박사와 같이 훌륭한 동문들은 한국 경제 및 기술 성장을 도우며 학교의 명성을 드높였다.

이번에 입학하는 학생들도 한국뉴욕주립대학교에서의 여정을 통해 다음 세대의 리더가 될 것이다. “라고 축하 메세지를 전했다.

입학식을 마친 스토니브룩대학교의 기술경영, 컴퓨터공학, 응용수학통계학, 기계공학, 경영학 등 5개 전공 신입생들은 오는 2월 21일부터 새 학기를 시작한다.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위치한 한국뉴욕주립대학교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미국대학교로서 뉴욕주립대학(SUNY) 중 연구중심대학인 스토니브룩대학교(Stony Brook University)와 패션명문대학인 패션기술대학교(Fashion Institute of Technology, 이하 FIT)의 유망한 학과들을 유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모든 수업은 미국 뉴욕캠퍼스 교육과정과 동일하게 진행되며, 졸업 시 미국 뉴욕캠퍼스의 학위를 받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