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몰, '트리플 이득데이' 실시…"일 년에 단 하루"
이랜드몰, '트리플 이득데이' 실시…"일 년에 단 하루"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2.2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랜드몰이 오는 22일 '트리플 이득데이 행사'를 실시한다.(사진=이랜드)

[경인매일=김준영기자] 이랜드리테일 '이랜드몰'에서 오는 22일 풍성한 혜택 가득 담은 '트리플 이득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트리플 이득데이 행사'는 22일 단 하루 리빙·패션·아동 등 패션 카테고리는 물론, 식품 카테고리와 인기 브랜드의 상품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먼저, 오전 9시부터 2시간 간격으로 오후 5시까지 진행되는 '이득타임'을 통해서 ▲이랜드 아동 브랜드 ▲모던하우스 ▲식품 브랜드 ▲로엠 ▲가전 브랜드 등 인기 카테고리의 반값 쿠폰을 선착순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진행되는 '럭키 응모 이벤트'를 통해서는 △치킨 △음료 △도넛세트 △케익 등 인기 먹거리를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권에 도전할 수 있다.

이랜드몰 관계자는 “일 년에 단 하루 찾아오는 2월 22일 트리플 이득데이를 맞아 다채롭고 특별한 혜택으로 즐거움을 드리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쿠폰과 인기 상품 특가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트리플 이득데이를 통해 온종일 득템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랜드몰의 트리플 이득데이는 오는 22일, 이랜드몰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