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CHEF GO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 진행
CJ푸드빌, ‘CHEF GO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 진행
  • 김준영 기자 777777x@naver.com
  • 승인 2022.03.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셰프고 앱에서 21일부터 5일간 매일 다른 빕스 인기 간편식 무료 쿠폰 선착순 증정
CJ푸드빌, 셰프고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 진행. 사진 = CJ푸드빌
CJ푸드빌, 셰프고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 진행. 사진 = CJ푸드빌

[경인매일=김준영기자]CJ푸드빌은 21일 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 앱 ‘셰프고(CHEF GO)’ 이용 고객들을 위한 셰프고 마켓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셰프고 마켓은 셰프고 앱 내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로 빕스 폭립, 훈제 연어, 피자 등 대표 간편식과 밀키트, 선물세트를 전국 각지에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CJ푸드빌 간편식 경험을 확대하고 셰프고 앱 및 셰프고 마켓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CJ푸드빌은 셰프고 마켓 첫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21일부터 5일간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선착순 천 명에게 빕스 간편식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대상 품목은 스윗 소이 치킨, 미트 라자냐, 훈제 연어, 콤비네이션 피자, 오리지널 폭립으로 요일별로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쿠폰은 셰프고 앱에서 매일 오후 2시에 발행되며 셰프고 마켓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들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셰프고 딜리버리나 픽업 주문 이력은 있어도 무방하다. 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셰프고 마켓에서 2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다운로드 후 7일 이내다. 타 쿠폰, 행사 및 제휴 할인카드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쿠폰 사용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셰프고 앱 내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전국으로 찾아가는 셰프고 서비스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0원딜 슈퍼위크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가 CJ푸드빌의 인기 간편식을 경험하고 셰프고 앱을 활용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