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효양도서관, 도서관 주간 행사 진행
이천효양도서관, 도서관 주간 행사 진행
  • 유형수 기자 rtnews@kmaeil.com
  • 승인 2022.03.2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효양도서관이 제58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이천시)
이천효양도서관이 제58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이천시)

[이천=유형수기자] 이천효양도서관이 제58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도서관, 책과 당신을 잇다’라는 주제로 시민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특강, 공연, 전시 프로그램 등을 진행한다.

먼저 4월 13일과 20일에는 어린이들이 과학 원리를 이용하여 로봇을 직접 만들어보고 체험하는 과학 교실은 초등 저학년 “신기한 과학”과 초등 고학년 “호시탐탐 로봇” 2개의 강좌를 진행한다.

오는 4월 16일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공룡과 함께 이루어지는 공룡매직쇼를 온라인 실시간 중계하며, 4월 23일에는 클레이를 이용하여 나만의 미니어쳐를 완성하는 “봄을 알리는 새집 알시계 만들기 수업”이 줌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통해 운영한다.

수강생 모집은 2022년 3월 21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문의는 효양도서관에 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도서관 주간을 맞아 준비한 다채로운 비대면 프로그램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감염 걱정에서 벗어나 안전하고 자유로운 독서 문화 활동을 하면서 코로나 블루를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