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가정의 달 맞이 구리사랑카드’ 이벤트 추진
구리시, ‘가정의 달 맞이 구리사랑카드’ 이벤트 추진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5.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일부터 15일까지 구리시 지역화폐인 ‘구리사랑카드’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구리시)
구리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일부터 15일까지 구리시 지역화폐인 ‘구리사랑카드’ 이벤트를 추진한다. (사진=구리시)

[구리=조태인기자] 구리시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일부터 15일까지 구리시 지역화폐인 ‘구리사랑카드’ 이벤트를 추진한다.

이벤트 주요 내용은 기간 내 구리사랑카드 20만원 이상 사용자 및 충전자 중 100명씩 추첨하여 지역화폐 3만 원을 증정할 예정이며, 기간 내 구리사랑카드 할인가맹점 내 구리사랑카드 결제자 중 100명 추첨하여 지역화폐 1만 원 증정(결제금액 상관없음)한다.

참여 및 당첨 조건은 구리사랑카드 개인회원으로,  1인 1회 당첨 인정(중복 당첨 시 당첨 혜택이 큰 이벤트로 당첨 인정)되며, 구리사랑카드 할인가맹점 내 결제 횟수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증가된다.

구리사랑카드 할인가맹점이란? 구리사랑카드로 결제 시, 거래액의 1% 이상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맹점으로, 4월 말 기준 총 52개소 가입, 가맹점 현황은 ‘경기지역화폐’ 앱 및 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5월 31일에 개별 문자 통보 및 시청 홈페이지에 공지할 계획이다.

차종회 구리시장 권한대행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과 소상공인에게 힘이 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구리사랑카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하여 위축된 지역경제 회복 및 지역 소상공인 소득증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