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충식 경기도의원후보(기호1, 연천군)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박충식 경기도의원후보(기호1, 연천군) 선거사무소 개소식 가져
  • 이흥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5.16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1지방선거에 연천군의 경기도의원으로 출마한 박충식후보가(기호1) 지난 14일 오후 2시 양윤식부위원장, 유상호군수후보 군의원후보들과 당원,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사진=박충식후보실)

[연천=이 흥기자] 오는 6·1지방선거에 연천군의 경기도의원으로 출마한 박충식후보가(기호1) 지난 14일 오후 2시 양윤식부위원장, 유상호군수후보 군의원후보들과 당원,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양 부위원장는 축사에서 “도의원은 1400만 도민의 살림을 맡는 책무로 아는 사람만이 따지고 예산을 받아 올 수 있는자리로 박충식후보는 검소,충실,경력,추진력 있는 후보입니다. 많은 지지로 도의회에 입성할 수 있도록 힘써야 합니다. 박충식 도의원후보는 물론 군수후보 유상호를 당선시켜 연천군 변화시키자“호소하였다.

이순갑 O.K팜농장대표는 격려사에서 박충식후보를 적극홍보하고 응원여 이번 경기도의원으로 당선시켜 더 큰 인물로 만들자고”하였다.

박충식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경기도의원 선거는 연천군에서 1명을 뽑는 선거, 연천군의 대표일꾼을 뽑는 선거로 연천군을 대표할 경기도의원은 연천군을 잘 알고 4년간의 의정활동으로 능력이 검증되었으며 폭넓고 두터운 인맥을 갖춘 박충식 본인이 가장 적합한 후보”라며 연천군민들의 확실한 지지를 호소하였다.

또한 “정당을 넘어, 진보와 보수를 초월하여 일 잘하는 후보, 능력이 검증된 후보를 여러분의 일꾼으로, 연천군의 일꾼으로 뽑아 크게 써달라.“며 지지를 호소하였다.

이흥 기자
이흥 기자 다른기사 보기
kmaeil86@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