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후원회장 이재명 영입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후원회장 이재명 영입
  • 윤성민 기자 yyssm@naver.com
  • 승인 2022.05.18 12:0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정명근 선거사무소)

[경인매일=윤성민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이 정명근 화성시장의 후보의 공동 후원회장을 맡았다.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 측은 18일 "이재명 총괄선대위원장께서 정명근 후보의 후원회장직을 맡아주셨다"고 밝혔다.

정 후보는 "계양 을 선거 출마로 바쁘신 와중에도 후원회장직을 대승적인 차원에서 흔쾌히 맡아주신 이재명 선대위원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선대위원장님의 당부대로 원팀정신을 되새기고 승리하여 화성시의 미래와 발전을 이끄는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재명 선대위원장은 "공직과 정치를 두루 경험한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가 승리해야 교통, 인프라 개선정비 등 화성을 도약시킬 수 있다"며 "정명근 후보가 꼭 승리하여 화성시를 수성(守城)해내고 나아가 화성의 발전을 꼭 이룩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정명근 화성시장 후보는 ▲어르신 긴급 주단기보호센터 개설 ▲중장년 일자리 공급 확대 ▲80세 이상 부모 부양가정 보조금 지원 ▲화성시립 공공 호스피스센터 설립 ▲화성시 ‘건강한’ 어르신 일자리 1,000개 공급 ▲가다실 9가 접종지원정책 ▲화성시 전역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단속 ▲여성 안심화장실 확대 설치 등의 공약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강씨 2022-05-19 10:36:44
민주당 원팀!!! 무조건 승리한다 정명근 화이팅!

화성청년 2022-05-18 12:22:45
만주당 OneTe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