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기호 2번 윤형선 후보
계양구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기호 2번 윤형선 후보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5.24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 공공근로수단 인상 등 생활밀착형 공약 마련
윤형선 후보

[인천=김정호기자]인천 계양구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기호 2번 윤형선 후보는 지역밀착형 후보로 계양구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생활밀착형 공약을 마련, 반드시 실천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윤형선 후보가 밝힌 생활밀착형 주요 공약은 미취학 아동을 둔 부모의 생활을 보다 여유롭게 만들 베이비 시터 및 아동 간병인 등 미취학 아동 부모 공약에 이어 엄마가 행복한 계양을 만들기 위해 계양 맘 센터를 추진하겠다고 했다.

또 지자체와 연계해 1000만 원 이상으로 출산 장려금을 확대하겠다고 발표했다.

특히 장애인과 취약 구민에 대한 공약을 마련했다.

어르신 공공근로수당의 현실화를 위해 10만 원 이상으로 인상하겠다고 약속하고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반드시 이뤄져야 하는 공약이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장애인 종합복지관 건립과 보훈 수당의 인상 역시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외에 계양구민 생활밀착형 실천 공약으로는 임학역 출입구 에스컬레이터 설치, 매립지도로 장기사거리 지하화, 계산시장 주변 유흥가 업종 전환, 동양동 문화체육 다목적센터 건립, 계양 광역소각장 저지 등 계양구민 숙원 사업 전개를 공약화했다.

기호 2번 윤형선 후보는 “초저출생 및 고령화 시대인데 이는 출산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해야 하는 정책을 펼쳐야 한다”고 강조하고 “이같은 맥락에서 생활밀착형 공약을 마련하게 됐으며 이 공약 역시 시대적 사명이므로 실천이 중요하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