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오는 6월 3일까지 시흥청년축제 기획단 ‘흥플러’ 참여자 모집
시흥시, 오는 6월 3일까지 시흥청년축제 기획단 ‘흥플러’ 참여자 모집
  • 김덕진 기자 enidec@naver.com
  • 승인 2022.05.2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흥시는 오는 6월 3일까지 시흥청년축제 기획단 '홍플러'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시흥시)
시흥시는 오는 6월 3일까지 시흥청년축제 기획단 '홍플러'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진=시흥시)

[시흥=김덕진기자] 시흥시는 오는 6월 3일까지 시흥청년축제 기획단 '홍플러'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흥시가 법정기념일인 ‘청년의 날(9월 셋째주 토요일)’을 기념하는 시흥청년축제(9월 14일~17일 개최 예정)를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하며 함께 만들어갈 「시흥청년축제 기획단 ‘흥플러’」를 운영한다.

공고일(2022년 5월 24일) 현재, 만 19~34세 이하로 시흥시에 거주하거나 시흥시 소재의 직장 ․ 학교에 소속된 청년으로 축제에 관심 있는 청년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모집 인원은 총 1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시흥청년축제 기획단은 오는 6월부터 약 5개월간 활동하며, 오는 9월 청년의 날을 기념해 열리는 청년축제의 장인 시흥청년주간축제의 슬로건 및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축제 기획 홍보 등의 활동을 실시한다.

시흥청년축제기획단원에게는 회의참석 수당 지급, 위촉장 수여 및 활동우수자 시장 표창, 시정참여확인서 발급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 기간은 5월 24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이며, 시흥시 청년청소년과 담당자 이메일로 지원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이후 공정한 서류·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시청 청년청소년과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