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니어클럽,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방역소독의 날 캠페인’ 진행
군포시니어클럽,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방역소독의 날 캠페인’ 진행
  • 남기만 기자 giman1872@hanmail.net
  • 승인 2022.05.27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원·다중이용시설·버스정류장 등 소독장비 이용해 꼼꼼히 방역소독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됨에 따라 일상 속 방역소독 중요성 더욱 커져
군포시니어클럽 직원들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방역 소독의 날 캠페인’을 하고 있다.(사진=군포시)
군포시니어클럽이 지난 26일‘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방역 소독의 날 캠페인’을 진행했다.(사진=군포시)

[군포=남기만기자] 군포시니어클럽이 지난 26일‘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방역 소독의 날 캠페인’을 진행했다.

군포시니어클럽 직원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주민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기 위해 시니어클럽 주변 공원 및 다중이용시설, 버스정류장 등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곳을 중심으로, 소독장비를 이용해 소독약품을 살포하고 분무기로 손길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방역소독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의 목적은 코로나 감소세로 2년여간 지속돼 온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일상 속 감염 차단이 무엇보다 중요해진 만큼, 소독과 방역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켜 지역주민들이 개인위생과 생활방역수칙을 지켜나가면서 안전하게 일상생활 체계로 전환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군포시니어클럽 최용석 관장은 “거리두기가 해제됐지만, 기본 방역수칙 준수의 필요성은 더욱 높아졌다”며, “개인 건강과 사회 안전을 위해 일상 속 방역수칙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이를 지역주민과 함께 하기 위한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남기만 기자
남기만 기자 다른기사 보기
giman1872@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