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정복 당선인 캠프 해단식, 시민‧선대위원 노고에 깊이 감사
유정복 당선인 캠프 해단식, 시민‧선대위원 노고에 깊이 감사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6.0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정복 “제가 있는 곳 발전이 정치 이유”
유 당선인 캠프해단식서 “시민‧선대위원 노고… 깊이 감사”
유정복 당선인은 지난 3일 ‘정복캠프’에서 민선 8기 시장선거대책위원회 해단식을 열고 “제가 시장을 했다는 것보다 훗날 유정복이 있어 지역이 발전되고 정치가 발전됐다는 평가를 받는 게 정치하는 이유이다”고 강조했다. 사진제공=유정복 당선인캠프

[인천=김정호기자]유정복 인천시장 당선인은 “제가 있는 곳을 발전시키는 것이 정치 이유”라고 밝혔다.

유정복 당선인은 지난 3일  ‘정복캠프’에서 민선 8기 시장선거대책위원회 해단식을 열고 “제가 시장을 했다는 것보다 훗날 유정복이 있어 지역이 발전되고 정치가 발전됐다는 평가를 받는 게 정치하는 이유이다”고 강조했다.

유 당선인은 “정치 발전도 저의 신념인데 거짓과 흑색선전을 하지 않는 것”이라며 “저는 지금까지 근거없는 얘기 안했고 근거가 있더라도 네거티브는 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지금 새로운 출발점에 서 있는데 그것은 인천의 미래와 희망을 향해 시작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시정은 바뀔 것”이라고 역설했다.

유 당선인은 “8년 전에는 인천에 대해 잘 몰랐지만 지금은 인천 시정 전반을 이해하고 있고 많은 분들께서 이렇게 힘이 돼 주시는 것”이라며 “해결방안에 대해서도 알고 있어 확실하게 일을 추진해 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인천 시정의 키워드는 깊은 사색 끝에 균형, 창조, 소통으로 정했다”며 “시정 준비 조직위도 시민 행복, 인천 미래, 그리고 감동이란 취지에서 꾸려질 것”이라고 말했다.

유 당선인은 “지난 4년 동안 힘도 들고 그 속에서 많이 깨달았고 그래서 단단해졌고 독해졌다”며 “시민의 친구, 여러분들의 친구, 유정복은 변화된 마음과 자세로 시정을 펴나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어 “우리의 동지이자 친구인 시민과 선대위원들께서 훗날 더 큰 영광을 위해 함께 해 주시길 바란다”며 “다시 한번 노고에 깊은 감사 말씀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200여명의 선대위원들이 참석해 진지하고 열띤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유정복 당선인은 이날 오전 수봉공원 현충탑에서 국민의힘 군수‧구청장 당선인들과 함께 선열들을 추도하고 오후에는 인천의 자매도시인 중국 웨이하이시 주한국 대표처 상법술 수석대표를 통해 웨이하이시의 축하편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