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근 안산시장 당선자, '민심캠프' 해단식 성황리 개최
이민근 안산시장 당선자, '민심캠프' 해단식 성황리 개최
  • 장병옥 기자 kkgbb@kmaeil.com
  • 승인 2022.06.06 1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 당선자 “안산을 바꾸고자 하는 시민 명령 받들겠다”
- "안산시민들과 도와준분들께 은혜 잊지 않겠다."
▲6일 오후, 이민근 안산시장 당선자 "민심캠프" 해단식이 개최됐다. (사진=장병옥기자)

[안산=장병옥기자]이번 6.1 지방선거에서 승리한 국민의힘 이민근 안산시장 당선자는 6일 오후 '민심캠프'에서 개최된 해단식에서 "이번 승리는 ‘안산을 바꾸어야 한다’는 안산시민 여러분의 명령이라고 생각하고 이 명령을 받들겠다"고 말했다.

이민근 안산시장 당선자는 이번 선거에서 "모든 역경을 거치고 모두가 ‘원팀’으로 하나가 되어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무너진 안산 공동체를 다시 바로 세우고자하는 마음, 무너진 안산이 어디로 가야할지 함께 고민했던 마음, 그리고 공정과 정의를 우선시하는 생각, 이러한 생각이 하나로 모여 오늘의 결과를 만들어 냈다"고 밝혔다.

▲해단식에 앞서 당선인사를 하고 있는 이민근 안산시장 당선자(사진=장병옥기자)

또 이 당선자는 "오늘의 이 영광은 안산을 바꾸고자하는 열망을 가진 시민들과 열정적으로 도와준 여러분이 계셨기에 가능했다"며 "여러분과 이 여정을 함께 할 수 있었던 것이 제게는 무한한 기쁨이었고 평생을 두고 한분 한분에게 은혜를 잊지 않겠다"고 덧붙였다.

이어 "저는 어떤 고난과 시련이 있더라도 오늘의 초심을 다지며 사심을 버리고 오직 안산 발전을 위해 일하며, 여기 계신 모든 분이 바라는 세상을 향해 시민에게 힘이 되는 시장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날 '민심캠프'해단식은 김명연 단원갑 당협위원장, 김정택 전 안산시장 예비후보 등 내외빈 7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