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문예창고, ‘패치아트’ 수강생 모집
김포문예창고, ‘패치아트’ 수강생 모집
  • 허규범 기자 hkb3536@naver.com
  • 승인 2022.06.1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6월 13일부터 28일까지 신청 접수
김포문예창고 홍보이미지. (사진=김포시)
김포문예창고 주민참여프로그램 ‘패치아트(Patch Art)’의 홍보이미지. (사진=김포시)

[김포=허규범기자] 김포시가 6월 13일부터 28일까지 김포문예창고 주민참여프로그램 ‘패치아트(Patch Art)’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4일 김포시에 따르면 현재 김포문예창고는 작가팀 ‘딴짓문화연구소’가 입주하여 공공예술 창작활동, 주민체험 프로그램, 입주작가 프로그램 등 3개 분야 12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주민체험 프로그램은 입주작가 4명과 지역 예술인으로 구성된 강사가 직접 주민들을 대상으로 예술프로그램을 함께 체험하고 지도하고 있다.

이번 7월에 개강하는 ‘패치아트(Patch Art)’는 다양한 풍경, 사물 등 이미지를 천과 도구를 이용하여 퀼트처럼 표현하는 기법의 예술프로그램으로 청소년, 성인까지 다양한 계층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다.

김포문예창고 주민참여 프로그램인 ‘애기봉 식물도감, 자연물 자화상 만들기, 패치아트(Patch Art), 돌조각 체험, 공공미술 아트투어’ 등 5개 프로그램은 11월까지 다양하게 운영될 예정이며 강좌일시, 모집 일정 등은 시청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기정 김포시 문화예술과장은 “그동안 코로나19 상황이 길어지면서 시민들과 지역 예술인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김포문예창고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문화예술 향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 접수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예창고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