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2동 주민자치회, 아름다운 마을 조성을 위한 여름꽃 식재
계양2동 주민자치회, 아름다운 마을 조성을 위한 여름꽃 식재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6.17 0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양2동 주민자치회가 계양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함께 병방사거리에서 여름꽃을 식재하고있다. 사진제공=계양구청

[인천=임영화기자]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양2동 주민자치회(회장 최원)는 지난 14일 계양2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과 함께 병방사거리 외 6개소에 여름꽃 식재 행사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2년도 계양2동 주민참여예산사업 ‘계양2동 골목길 화단 조성’의 하나로 추진되었으며, 계양2동 주민자치회 위원과 동 행정복지센터 직원 등 총 40명이 참여했다.

이날 계양2동 주민자치회는 평소 무단투기가 심각한 임학역, 병방사거리에 꽃 화분을 설치하고 여름꽃 1,000여 본을 식재했다. 또한 지역주민들의 쾌적한 주거환경 조성을 위한 환경정화 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최 원 계양2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자치회가 앞장서서 아름다운 마을 가꾸기에 참여할 수 있어 보람되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꽃 식재 활동을 통해 아름다운 계양2동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건우 계양2동장은 “관내 쓰레기 취약지구를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공간으로 만들어주신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며, “주민들의 의견에 귀기울이고 주민자치회와 협력하여 마을에 꼭 필요한 사업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