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글로벌캠퍼스, 청소년글로벌리더스포럼(GLFY)제8기 모집
인천글로벌캠퍼스, 청소년글로벌리더스포럼(GLFY)제8기 모집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6.29 2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공헌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IGC 방학캠프 무료 포럼 개최
IGC 글로벌리더스포럼 제8기 포스터

[인천=김정호기자]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대표이사 유병윤)에서는 지역사회 공헌과 미래인재 양성 지원을 위해 IGC 청소년 글로벌 리더스 포럼 제8기(IGC Global Leaders Forum for Youth)를 2022년 7월 25일 ~ 7월 30일 까지 개최한다.    

인천경제자유구역청(IFEZ)에서 후원하고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주최로 매년 열리는 이 행사는 세계화 시대의 지역·국제 이슈를 이해하고 실천하는 글로벌 인재 양성의 필요성에 기반하여 강의와 협업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이번 여름방학 기간에 청소년들의 비교과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가상 캠퍼스에서 이루어지는 온라인 학습과 심화과정의 경우 이틀간 직접 IGC의 외국대학 캠퍼스를 방문하여 대면학습을 하는 일정으로 이루어진다.

참가 대상은 국내외 중2에서 고3(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의 경우 K8-K12) 학생들로 글로벌이슈 및 IGC 내 대학 전공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본 포럼은 무료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진로 탐색 및 글로벌 역량, 세계시민역량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IGC내 명문외국대학의 전공(환경, 공학, 데이터사이언스, 경제 등)과 주요 글로벌이슈를 탐색하는 주제로 구성되며 기본강좌는 영어와 한국어 병행으로 진행되고 심화강좌는 영어로 진행된다.

또한 진로체험 및 특강도 진행된다.

IGC 청소년 글로벌 리더스 포럼은 2017년부터 시작하여 올해 8회째로 참여 학생들에게는 수료증이 발급되며, 우수한 학생들을 위한 인천글로벌캠퍼스운영재단 대표이사상, 인천경제자유구역청장상등 다양한 상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