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밤의 청소년활동 축제 “제6회 청소년활동정보 미션한마당 개최
한여름밤의 청소년활동 축제 “제6회 청소년활동정보 미션한마당 개최
  • 김정호 기자 kjh6114@kmaeil.com
  • 승인 2022.07.18 2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싱어송라이터 “윤딴딴” 공연과 다양한 체험부스 운영해요!
한여름밤의 청소년활동 축제 포스터

[인천=김정호기자]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지경호)는 오는23일(토) 17:00~21:00 인천시청 앞 “애뜰광장”에서 제6회 인천광역시 청소년활동정보 미션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청소년활동정보 미션한마당”은 인천시의 청소년 대표 축제로서 코로나확산 기간인 2020~21년까지 온라인으로 운영하였으나, 올해 청소년활동의일상회복과 함께 대면행사로 꾸며졌다.

청소년활동정보 미션한마당”이 특별한 이유는 인천 관내 18개 청소년기관 및유관기관이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전액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있으며 청소년들의 각종 공연과 놀이를 통해 청소년활동의 즐거움을 경험할수 있다는 것이다.

이 외에도 각 청소년기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청소년활동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청소년 체험마당에서는 스템프 완성미션을 통해 그립톡만들기, 양말목티코스터 만들기, 시나몬 무드등 만들기, 미니 디퓨저 만들기 등을 모두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청소년 놀이마당에서는 풍선다트와 버블체험을제공한다.

청소년 공연마당에서는 청소년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공연을 진행하며 청소년 나눔마당에서는 독거 노인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연탄 봉사활동의 수익금을 모으기 위한 사랑나눔 프리마켓이 열린다.

청소년체험마당을 통해 스템프 완성미션을 성공한 청소년들과 시민에게는행운권추첨의 기회도 마련되어 소정의 상품도 받을 수 있다.

축제의 마지막엔 가수 “윤딴딴”의 무대로 달콤한 어쿠스틱 선율을 제공하여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청소년들과 시민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신청은 본 사업의 주관기관인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7조에 의거하여설치된 청소년활동 통합지원 기관이다.

 

인천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 지경호 센터장은 “어려운 시기를 견뎌낸 청소년들과 시민들에게 감동과 힐링이 있는 대표 청소년 축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