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여성 지원을 위한 진주자개 쥬얼리 5종 출시
지파운데이션, 취약계층 여성 지원을 위한 진주자개 쥬얼리 5종 출시
  • 임영화 기자 kmaeil86@kmaeil.com
  • 승인 2022.07.18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약계층 여성 지원을 위한 '반지, 팔찌, 목걸이-진주자개 시리즈 5종' 7월 15일 출시
지파운데이션- 기부반지, 기부팔찌, 기부목걸이로 소외된 이웃 돕기 이어가
지파운데이션 진주자개 쥬얼리-기부반지 이미지. 사진제공=지파운데이션

[경인매일=임영화기자]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은 나눔문화 확산, 착한 소비와 가치 소비를 위해 운영하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에서 취약계층 여성 지원을 위한 진주자개 쥬얼리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파운데이션은 지난 6월에 출시한 기부 반지에 이어 진주자개 쥬얼리 5종을 출시해 판매 수익금을 취약계층 여성에 생리대를 지원하는데 사용한다. 생리대가 부족한 취약계층 여성들이 걱정없이 건강한 월(月)경기간을 보내고 달빛처럼 빛나는 날들이 가득하길 응원하는 소중한 마음을 쥬얼리에 담았다.

한편 응원의 마음을 담은 기부 반지 5종 등 다수의 쥬얼리는 실버925로 제작되었으며,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 온라인몰(https://gfstore.org/)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gfound), 쿠팡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구매자들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내 리뷰 이벤트 및 SNS 후기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선정된 분들에게는 적립금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 온라인몰에서는 제작 기부 반지, 팔찌, 목걸이 등 쥬얼리 외에도 그립톡, 키링, 에코백, 머그컵 등의 굿즈를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 수익금은 취약계층 여성 및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는 데에 사용해 소비가 나눔이 되는 가치소비, 착한소비, 나눔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지파운데이션은 UN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의 특별 협의적 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취득한 국제개발협력NGO로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을 비롯해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저소득 여성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의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