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도매시장, 2022년 신규 중도매인 모집
구리도매시장, 2022년 신규 중도매인 모집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7.20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 이달 29일(금)까지 신규 중도매인을 공개 모집한다.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 이달 29일(금)까지 신규 중도매인을 공개 모집한다. 

 

[구리=조태인기자]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 이달 29일(금)까지 신규 중도매인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중도매인 모집인원은 총 22명이며 청과 중도매인 9명, 수산 중도매인이 13명이다. 허가기간은 7년이다.

「농수산물 유통 및 가격안정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3항에 따라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영업경력, 사업능력, 자금능력, 신용도, 스타트업 종합 평가 등 서류심사를 통해 적격자가 선발된다.

이번 모집은 신규 중도매인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사업능력 및 자금능력의 최저점을 10점에서 12점으로 상향 조정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창업률 저조 등의 여건을 고려하여 스타트업 육성 평가 점수를 기존 3개월 이내 창업자(10점)에서 1년 이내 창업자(5점), 6개월 이내 창업자(10점)로 이원화하여 평가한다. 

신규 중도매업 모집 공고는 구리시 및 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고문을 참고해 구비서류를 작성한 후 접수기간 동안 공사 유통혁신처에 방문접수하면 된다. 
  
김성수 구리농수산물공사 사장은 "올해 수도권 제2의 공영도매시장으로 재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중점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신규 중도매인 모집으로 도매시장 역량을 강화하여 소프트웨어 분야를 한단계 업그레이드 할 기회로 분산 능력이 우수한 유통인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밝혔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