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22년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운영
오산시, '22년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운영
  • 최규복 기자 chen8815@kmaeil.com
  • 승인 2022.07.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매도시 속초 오산시민에게 물놀이용품(튜브, 파라솔) 이용 쿠폰 제공
오산시가 ‘22년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오산시)
오산시가 ‘22년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사진=오산시)

[오산=최규복기자] 오산시가 ‘22년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복서비스는 자매도시인 강원도 속초시의 속초해수욕장에서 오는 7월 30일부터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위 기간 동안 속초해수욕장 내 위치한 행정지원센터에서 오산시민에게 튜브(대/소)와 파라솔 무료대여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서비스를 이용할 오산시민은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 제시를 통해 오산시민으로 확인되면 쿠폰을 수령하여 해수욕장 내에 마련된 대여 장소에서 물놀이용품으로 교환 하면 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속초시 또한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파라솔 간격 조정, 생활 속 방역수칙 홍보 등 피서객 간 거리두기를 지속 실천할 예정이며, 특히 피서객 안전 확보를 위해 시설을 보강하고 수상 안전관리요원을 투입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해수욕장을 조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한모 오산시 자치행정과장은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견뎌낸 오산시민들에게 속초해수욕장이 힐링과 휴식의 공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물놀이용품 대여서비스 운영와 방역 관리에 있어 철저를 기할 것이다”며, “속초해수욕장을 이용하시는 오산시민께서도 방역지침 준수에 협조하여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