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자원봉사센터, 지구 다이어트 Let’s Go! 환경실천 캠페인
옹진군자원봉사센터, 지구 다이어트 Let’s Go! 환경실천 캠페인
  • 김학철 기자 kmaeil86@naver.com
  • 승인 2022.07.29 2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옹진군자원봉사센터가 29일 군청 1층 로비에서 청사 방문객을 대상으로 녹색소비를 홍보하는 지구 다이어트 Let’s Go! 환경 캠페인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옹진군청

[인천=김학철기자]인천 옹진군자원봉사센터는  29일 군청 1층 로비에서 청사 방문객을 대상으로 환경오염을 최소화하자는 취지로 녹색소비를 홍보하는“지구 다이어트 Let’s Go!”환경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옹진군자원봉사센터의 「Green 스마일 옹진」환경사랑 실천운동으로 우리 주변의 생활 쓰레기를 없애자는‘0(제로)’의 의미와 지구환경을 보호하자는 제로웨이스트·제로헝거·플라스틱어택 등의 실천적인 방법으로 환경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해 실시되었으며 작년에 이어 친환경 자원순환 정책을 추진하는 인천시‘그린상륙작전V’사업과 연계하여 시너지 효과를 높였다.

옹진군자원봉사센터장(정보선)은“그 어느 때보다 생활쓰레기로 인한 환경오염 문제가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지금, 자원봉사센터는 환경보호와 관련된 다양한 실천적인 방법들을 모색한 프로그램과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며 지역 봉사자와 함께 마을 꽃길 가꾸기, 플로깅 환경정화활동을 통하여 옹진군의 청정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