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8월 ‘썸머 시즌오프’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8월 ‘썸머 시즌오프’ 행사 진행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8.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31일까지 ‘썸머 시즌오프’ 행사 진행… 에어컨 구매하면 최대 30만원 캐시백 혜택 제공
- 갤럭시 신모델 출시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도 운영… 예약고객에 풍성한 사은 혜택 증정
8월 썸머 시즌오프 행사 진행=롯데하이마트
8월 썸머 시즌오프 행사 진행=롯데하이마트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8월 한 달간 전국 41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썸머 시즌오프’ 행사를 통해 아직 에어컨 구매를 망설이는 소비자를 위한 냉방가전 할인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기획전을 준비한다.

‘에어컨 파이널 기획전’을 5일부터 8일, 12일부터 16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삼성전자 무풍갤러리, LG전자 휘센타워 스페셜, 캐리어 에어로 18단 X 등 인기 행사 제품을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일정부분 현금으로 되돌려준다. 네이버페이 프로모션도 있다. 5일부터 16일까지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신한카드 신용카드로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에 따라 일정현금으로 되돌려준다. 행사기간 내 최초 결제건 1회 한정으로 적용되며, 혜택은 9월 말 지급될 예정이다.

또, 9월 이후 결혼을 준비하는 신혼부부와 7월부터 10월까지 이사나 입주를 계획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사·웨딩 빅페어’를 운영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TV, 냉장고부터 식기세척기, 전기밥솥까지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추가 2% 할인혜택과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분양·매매계약서, 혼인관계 증명서 등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여기에 롯데하이마트 기업홈페이지에서 방문상담을 신청하고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 500명에게 휘슬러 2인 수저세트를 선물로 준다.

1일부터 15일까지 7월에 이어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도 계속 이어간다. 군인·군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공무원 대상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전국 41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행사 상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7%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상품권은 9월 16일 발송할 예정이다.

스마트폰, 노트북 등 IT 가전 제품 이벤트도 있다. 오는 10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 신제품 출시를 맞아, 1일부터 22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예약 고객에게 파리바게트 쿠폰, 36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9월 대학교 개강 시즌을 앞두고 ‘아카데미 공동구매’ 타임딜 이벤트도 운영한다. 17일부터 24일까지 롯데하이마트 기업홈페이지에서 공동구매 사전 신청을 하면 26일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탭 S8+, LG전자 2022 그램 등 행사 상품을 일부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