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E쿠폰으로 치킨 주문시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BBQ E쿠폰으로 치킨 주문시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 황성규 기자 20nise@naver.com
  • 승인 2022.08.01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8월 5일까지 추첨 통해 MZ세대 인기 감성템, ‘마샬 엠버튼 스피커’ 증정
- BBQ앱과 홈페이지, E쿠폰 주문시 프로모션 자동 응모...많이 사용할수록 당첨 높아
BBQ앱 E쿠폰 사용하고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Get=BBQ치킨
BBQ앱 E쿠폰 사용하고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Get=BBQ치킨

[경인매일=황성규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 그룹이 본격 휴가철을 맞아 ‘딹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8월 1일부터 단 5일간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마샬 엠버튼 스피커’를 증정한다. 영국 음향기기 전문브랜드 마샬이 제조한 블루투스 스피커 ‘엠버튼’은 콤팩트한 크기와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캠핑 필수템으로 손꼽히는 인기 모델이다. 

프로모션 참여는 기간 내 ‘BBQ앱’과 ‘홈페이지’에서 E쿠폰(기프티콘)을 사용하면 자동 응모되며 E쿠폰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0일 자사앱 및 본사 웹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되며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업계 최초 E쿠폰 사용시 ‘메뉴 변경’, ‘추가결제’ 기능을 도입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은 시점에서 E쿠폰 사용 고객들을 위해 휴가철 야외활동에 유용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