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드림스타트,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 진행
가평군 드림스타트,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 진행
  • 조태인 기자 choti0429@kmaeil.com
  • 승인 2022.08.0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평군 드림스타트가 가평군 북면 소재의 별비치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사진=가평군)
가평군 드림스타트가 가평군 북면 소재의 별비치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사진=가평군)

[가평=조태인기자] 가평군 드림스타트가 가평군 북면 소재의 별비치 워터파크에서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물놀이 체험 프로그램은 2022년 8월 3일 드림스타트 사례관리아동 및 보호자 56명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번 물놀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장기화와 폭염으로 지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에게 가족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계획했으며, 평소 지역사회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는 국제로타리 3600지구 가평로타리클럽에서 프로그램 추진을 위한 비용을 후원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가족은 “물놀이를 한 번 가려면 많은 짐에 아이들까지 챙겨야 해서 엄두가 나지 않는데 드림스타트에서 물놀이 체험을 할 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진옥 행복돌봄과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추억으로 남았길 바란다”며 “물가상승에 따라 취약계층 아동의 지원이 절실한 만큼 앞으로도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조태인 기자
조태인 기자 다른기사 보기
choti0429@kmae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