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Star English 아카데미 특별 프로그램' 참가자 공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Star English 아카데미 특별 프로그램' 참가자 공모
  • 서인호 기자 seoinho3262@gmail.com
  • 승인 2022.09.0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Star English 아카데미 특별 프로그램' 참가자를 공모한다.(사진=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평택=서인호기자]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가 'Star English 아카데미 특별 프로그램' 참가자를 공모한다.

'Star English 아카데미 특별 프로그램'은 평택시 청소년들의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문화감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했다.

Star English 아카데미는 평택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강좌, 한어민 강좌 등 다양한 영어 강좌를 통해 청소년들이 영어에 익숙해지고 전문적인 영어 표현 방법 및 언어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9월 5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청소년들이 관심 있어 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모집기간은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이다.

‘랜드 마크 달성’은 8~19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로 말하며 보드게임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

‘영어자Mark’는 12~19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영어 자막으로 영화를 보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영화를 통해 다양한 영어 표현 방법을 익히고 영화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면서 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강좌 담당자 김연지 청소년지도사는 “Star English 아카데미가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재미있고 유익한 영어 강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평택시 청소년들이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이니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그램 신청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을 통해할 수 있다.

서인호 기자
서인호 기자 다른기사 보기
seoinho326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