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최춘식의원 '태봉공원 문제제기' 불송치 결정
경찰, 최춘식의원 '태봉공원 문제제기' 불송치 결정
  • 김은섭 기자 kim5037@kmaeil.com
  • 승인 2022.09.13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춘식 의원

[포천=김은섭기자] 국민의힘 최춘식의원이 박윤국 전 포천시장 재임 시절 추진한 태봉공원 아파트 개발사업에 문제를 제기하여 피소 당한 건에 경찰이 불송치 처분을 내렸다.

최춘식의원은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경찰이 ‘최춘식 의원의 주장은 객관적 사실’이기 때문에 고소 건을 각하하는 등 검찰에 불송치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최 의원은 박윤국 전 포천시장이 재임 시절 추진한 태봉공원 아파트 개발사업을 두고, 박윤국 전 포천시장이 직접 사업협약서에 최종적으로 서명을 하는 등 자본금 3억, 부채 420억의 실적 없는 신생부실업체에 사업권을 줬다는 내용을 공개한 바 있다.

최 의원 측에 따르면 경찰은 이 같은 내용을 공개하여 피소를 당한 최춘식 의원에 대하여  ‘최춘식 의원이 공개한 자료는 금융감독원 공시자료 등 객관적인 사실로 확인되어 허위사실로 보기 어렵고,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정당한 의정활동과 포천시민의 알 권리를 위한 것이기 때문에 고소 건을 각하하는 불송치 결정을 내린다’고 밝혔다. 

최춘식 의원은 “박윤국 전 포천시장 재임 시절 사업협약 등을 통해  본격적으로 추진된 태봉공원 아파트 개발사업에 대하여 전방위적인 감사가 진행되어 문제를 확실히 밝혀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